본문 바로가기
나의 도전기

브런치 작가 도전기. 그 대망의 마지막!

by Zeromk2 2023. 1. 18.
728x90

1월 11일에 브런치 작가가 되는 것을 1월의 목표로 잡아봤습니다! 

라고 포부있게 글을 적고 이전에 작가가 되지 못했던 비운의 글들을 모두 지우고 새로운 장르로 글을 3개 작성해서 

작가신청을 다시 하였습니다.

 

글 양도 많고 작가 소개도 잘 썼으니 이제 될거야

 

그리고 13일에 신청결과 안내 메일이 왔습니다!

왔다 왔어 끼얏호~!

 

 

어... 배송이 잘못 온거 같아요...

 

이번에도 작가가 되지 못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정말 힘이 확 빠지더라구요.

글도 꽤 길게 3개를 썼는데 떨어지다니 너무 허무했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멈출 순 없죠. 제가 쓴 글을 다시 봤습니다.

 

이런 세상에... 이런 부끄러운 글을 써놓고 작가가 되기를 바랬다니...

다시 읽어보니 내용이 뒤죽박죽이였습니다. 뭘 말하려는건지 글을 쓴 저조차도 모르겠더라구요.

다시 한줄씩 글을 읽어 내려가며 지울부분은 지우고 수정할 부분은 수정하며 꼼꼼히 써 내려갔습니다. 

그렇게 꼬박 하루를 수정하고 글을 한편 더 작성하기까지 했습니다. 

내용도 보완하고 이제는 글도 4편이니까 확실히 지난번 도전때보다는 나아진 모습이였습니다.

하지만 아뿔싸... 원래 작가 신청할 때 글은 3개까지 밖에 첨부를 못합니다. 여러분 참고하세요

 

다시 심기일전해서 작가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3일이 지나서 바로 오늘! 브런치 앱 알람이 왔습니다. 결과가 나왔구나 싶어 메일함에 가보니 글쎄!

 

네 맞습니다! 이 메일 주소가 맞습니다

 

크! 취한다 서고님 여기 책 한권 더요

 

드디어 작가가 되었습니다. 11일 부터 시작된 일주일간의 대장정이였는데 그래도 1월 말 까지 가지않고 지금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이제 작가가 된 만큼 지금 쓰고 있는 글도 꾸준히 작성해봐야겠네요.

'나의 도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QA 이야기 - 2 (회고)  (2) 2023.04.20
나의 QA 이야기 - 2  (0) 2023.04.18
나의 QA 이야기 - 1 (회고)  (0) 2023.04.12
나의 QA 이야기 - 1  (2) 2023.04.07

댓글